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팝송 추천 ♬ 목sound가 매력적인 남자 가수의 중독성 있는 팝송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6:58

    팝송 추천♪ 목소리가 매력적인 남자가수의 중독성 있는 팝송'Stack it up'-Liam Payne(리암 페인)(뮤비-가사/해석) 반짝반짝입니다.켄지에입니다.'


    오늘은 정스토리 너희 너희 너희 너희 너희 너희 너희 너희 너희 너희 너희 너희들 너희들 오랜만에 노래 추천!! 시간이에요!!!!!! 요즘 너희들에게 빠져버린 팝송이 있는데, 너희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어서 쓰려고. 미뤄야지 ᅲᅲᅲᅲᅲᅲᅲᅲ 우연히 알게 된 이 팝송! 가수의 목소리 진자.. 너희는 매력적이고 리듬도 완전 중독성이 대박입니다!(요즘 문적 작성하면서 듣는거 비밀!)


    >


    이 음악은 우연히 한 프로그램에서 보다가 그 방송의 배경음악에서 잠깐 과인이 오는 것을 듣고 "이거야! '라는 생각에 겨우 찾아낸 음악입니다.마침 제가 쓸모없는 리듬의 음악이라 찾아보다가 스토리하겠다는 불굴의 의지를 보인 끝에 발견했다고 합니다.그렇게 물어본 결과 ᅮᅮ 전혀 괜찮아요!


    먼저 뮤비임! 뮤비는 평범하게 내용없이 즐기는.. 그런 의견입니다!


    이건 라이브 영상이지만 한가지 아쉬운건 라이브를 전부 어쿠스틱 버전으로 불러요(흑흑) 난 원곡 느낌 라이브가 당신 무당신문이라니 궁금한데..구호랩도 다페바리쿤..이렇게 놀라운 사실..이 'stack it up'을 부른 가수 리암. 페인은... 알고보니 원디렉션 멤버!!!One direction은 남성 그룹인데 'What makes you beautiful'Ont thing' 등..이 그룹의 노래도 제가 평소에 별로 나쁘지않은게 많은데 스토리네요ᅲᅲᅲᅲᅲᅲᅲ 리암페인이 원디렉션 멤버라니,,,다음에 원디렉션 노래도 따로 포스팅해야함+_+


    >


    이건 리암 페인이 원 디렉션 활동 그때!


    요즘'stack it up'영상도 그렇고 사진을 보면 이제는 소년 미를 칭하고 남성 다운 고민이 더 많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그래서 아무리 영상을 보고도 몰랐고,,)♪ Stack it up(가사/해석)♪ I don't wanna be broke when I d-i-eWanna be livin'it up VIPTryna get in the club, they wanna see IDWant me to wear nice show I got dreams for you and ISo I got money on my mind한 욜도욱도 1하고 오직 살아 있었는데, 그것으로 만족할 수 없지 왜 그럼 나에 당신과 쟈싱 르 위한꿈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나는 돈을 훈계하며 살​ So if you wanna stack it up, man, you gotta work for it I-I-I-I-I-IAin't nobody gonna be doin'it for ya I-I-I-I-II got dreams and I got timeBut that ain't enough to get me bySo I stack it up, ma, I gotta work for itYeah, I got money on my mind I-I, I-II got money on my mind I-I, I-I이라 금을 모으고 싶다면 욜도욱도 1 해야 한다 나는 그 오 누리 대신 주시겠어없으니까 난난 꿈과 시간이 많아 자기 자신에게 그것들은 충분하지 않고, 그러므로 나는 돈을 쌓아 욜도욱도 1 해야 해난 돈을 항상 의견 저는 돈을 항상 의견 ​ I wanna flex hard like d-o-eBut right now my car need the m-o-tAnd I can't give the valet no t-i-pBut like him, I got dreams and they're b-i-g저는 d-o-e처럼 편하게 살고 싶어 하 나의 차는 최근 점검을 받아야 하고 발레 파킹원에게 팁도 줄 수 없지만, 그 사람처럼 나는 큰 꿈을 가지고 있다.Tried to be a better guyBut that bread enough to satisfyI got dreams for you and II got money on my mind더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했지만 만족은 충분하지 않았다.I-II got dreams and I got timeBut that ain't enough to get me bySo I stack it up, ma, I gotta work for itYeah, I got money on my mind I-I, I-II got money on my mind I-I, I-I이라 금을 모으고 싶다면 욜도욱도 1 해야 한다 나는 그 오 누리 대신 받지 못하니까 뭔아니 꿈과 시간이 많아 자기 자신에게 그것들은 충분하지 않고, 그러므로 나는 돈을 쌓아 욜도욱도 1 해야 해난 돈을 항상 의견 저는 돈을 항상 의견 ​ ​ Yeah, I know shit don't come무료, you gotta work for it(Gotta work for it)Lamborghini Urus, bought it when I first saw it(Skrrt, when I first saw it)She caught me creepin', I had to buy her a purse for it(Purse for it)brokest and I was strugglin'(Uh)Girls called me친구, now they on me, that money comin'in(That money comin'in)Saint Laurent fiend, I put it in Louis luggages(Yeah, yeah)Wasn't always sweet, Capri Suns for fifty cents(Yeah)Now I just hate to reminisce(To reminisce) 그렇게 자신도 노력 없이 얻을 수 없습니다는 알고, 그러니까 1 해야 할 람보르기니 우루스 나는 처음 보자마자 산 나는 그녀에게 체포되어 그녀를 위한 방을 사서 해야 한다고 내가 돈이 없었다면 나는 최악의 남자였다, 내가 돈이 없었다면 나는 그녀를 잃은 거야 가장 화려한 것이 망가져서 버리는 것이자신이 했던 가장 화려한 것이 망가져 버려서, 자신눈 발버둥·지자신룰 친구라고 부르던 여성들은 최근 자신에게 돈을 빌리지센의 로랑·루이비통 가방 안에 담게 하는 것은 그녀를 샐리누에 데려가 가방 몇 개를 사 주었을 것이다.항상 달콤하지는 않은 50센트 카프리송 이는 의견과 싶지 않아.So if you wanna stack it up, man,you gotta work for it I-I-I-IAin't nobody gonna be doin'it for ya I-I-II got dreams and I got timeBut timeBut that enoug that enoug that enoug.I got money on my mind I-I, I-I이라 금을 모으고 싶다면 욜도욱도 1 해야 한다 나는 그 오 누리 대신 받지 못하니까 뭐니 꿈과 시간이 많아 자기 자신에게 그것들은 충분하지 않고, 그러므로 나는 돈을 쌓아 욜도욱도 1 해야 해난 돈을 항상 의견 저는 돈을 항상 의견 ​ ​ ​ ​ ​ 가사를 보면 잠실동에 한 맺힌 고민도 가지고....뭔가 가볍게 고민하면서도 더 살지 않으면라는 의견도 있고...그렇네요네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네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네쿠쿠


    >


    >


    팝송 추천하려고 리암페인 사진을 찾아보다가 옛날 리암페인 사진을 보다보니 조금 '마이매드팟 다이어리' 남자 주인공이 생각나요!


    >


    좀 안닮은거 아닌가요?정화...마이매드팟 다이어리를 계속 재밌게 보면서 남자주인공 아주 나쁘지 않았는데 시즌이 지나면서 남자주인공도 선을 넘어서 브와브와...어쨌든 오랜만에 팝송 추천이에요!music은 개인의 성향에 따라 조금 다를 수 있지만, 요즘 제가 이야기를 많이 듣는 music이기에 이웃들에게도 주의깊게 추천해보고 싶었어요.앞으로도 좋은 music 가지고 올게요 +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