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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계 최초 부분자율주행차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8:24

    최근에는 차량 성능이 전통적인 디젤 차량에 비해 큰 차이를 두고 발전하고 있습니다.특히 인공 지능 분야가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과거의 공상 과학 영화에 차량 자동으로 운행하는 자율 주행 차량이 1두 등장하기 시작했으며 그 수준 5이 최종 목적지라면 요즘은 레벨 3단계까지 발전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한 연구가 활발하게 행해지고 있어 2020년 7월부터 자동차로 유지키눙이 탑재된 수준 3의 자율 차 출시 및 판매가 가능, 육모 지서 국토부는 세계에서 처음 부분 자율 성주 이상 차로 수준 3의 안전 기준을 제정했다고 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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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3단계는 운전자가 핸들을 잡지 않아도 자율 주행 시스템이 스스로 안전하게 차선을 유지하면서 주행하고 긴급 상황 등에 대응하는 수준에 단 운전자는 돌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절대 운전석을 친구어 나쁘지 않으면 안 되는 수준입니다.​ 현재까지 도로에서 접할 수 있는 처음 단 사양의 차는 2단계 자율 주행 차량에 차로 유지키눙, 자동 주차 기능 등 운전자를 단순 보조하는 수준에 머물렀습니다.​ 이번에 제정된 3단계 자율 주행 시스템 안전 기준 은세계 치에쵸라코합니다.자율 주행 차 선 전국에서 기술적인 측면은 우리 나쁘지 않자 앞선 나쁘지 않다고들이 많겠진 이렇게 3단계 자율 주행 차에 대한 안전 기준을 제정하고 도입한 나쁘지 않다고가 우리 나쁘지 않다고가 최초라고 하니, 놀랍군요~최근까지 다른 나쁘지 않다면 안전 기준 없이 자율 주행 차가 거리를 지나간 것이냐는 의견도 하고...우선 이번에 마련된 안전 기준을 보면 자동 주행 시스템으로 운행 중에는 운전 전환을 받아야 할 상황에 대비한 운전자의 참석 여부 등을 감지해서 운전 가능 여부를 확인된 경우에만 작동하는 기능 자율 주행시의 안전 확보 때문에 최대 속도 및 속도로 전 차량과 최소 안전 거리를 제시하여 상황별 운전 전환 요구 상황의 설정, 긴급 상황 발생 시 비상 운항 기준, 운전자의 대응이 불에도 운전자의 반응이 없는 경우는 위험.가장소운행 시행규칙과 시스템 마을 대비 설계 등에 대한 안전기준 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3단계의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 안전 기준은 공포 후 6개월 이하 시행될 계획이어서 시행 전 안전 기준을 기반으로 자율, 차의 성능 검증을 위한 시험 방법 등을 시행 세칙에 마련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자율 주행 차가 최종 5단계까지 발전되면 운전자 없이 차량 자동으로 운행하는 수준에 이른다고 하니 미래에는 운송업에 종사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일자리가 걱정되어 있습니다.​ 이상 세계 최초 3단계 자율 주행 차 일반 도로 운행에 다시 마련된 안전 기준 제정의 소식 이옷움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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