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 수술 비중격만곡증 수술 리얼 후기 하나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6:20

    축농증 수술+비중격 만곡증+비염 수술까지 ​ 그 때문에 이어코 성형까지 한하나 00카피.세인트 내의 돈 지불로 한 실후기 내처럼 고민하는 편이 있으면 참고가 되기를 바랍니다. ​ ​ 5월이 심한 감기가 왔다가 가는 코 막힘이 심하고 소보톤 감고 있는 듯하다, 비염이 심해졌다고 신보 없이 대수롭지 않다고 생각하고 각종 두통과 코 막힘에 고통을 느끼고 서약 간 큰 병원을 찾아 가서 검사 받게 됐다.지인 추천을 받은 양재에게 있는 상쾌한 이비인후과 통화에서도 친절하고 정중하게 상담해 주시고 바로 찾아뵈었습니다.(친절하면 감정이 확 돌변한다.)


    ​ ​ 가장 이미 니시 이것 저것 검사하고 사진도 찍어 보고 했는데, 저는 오른쪽 축농증이 심하고 비중격 만곡증, 호흡도 고르게 쉬지 않는 것이었다고 ​(울음)검정 내 코, 제 숨 ​ 언니가 코 수술에서 재수술을 5회 이상하고 후회해도 소용없다인데.. 나도 과연 부작용은 없을까.나도 부작용이 생기면 어떡하ㅠ ​ 이런 이야기도 하니 그것도 잘 설명을 하고 주는 쫄깃 송 선생님의 설명에 신뢰감을 느끼고 1단 믿어 보게 하코스슬을 겸한 미용까지 함께 하기로 했어요.평소 나의 높은 자존심을 자꾸 상하게 했던 나의 아침은 코....지인 할인으로 이것저것 많이 할인받았고 실비도 된다고 해서 금액적인 부의 다음은 크지 않다고 생각했다.​ ​ 그리고 수술 디데이 하나 주간 1정 쥬뵤은에서 축농증 수술한 사람이 공포를 많이 주고 너무 생각을 생각하고 수술 날짜를 미루고 나도 생각에 빠졌다.수면 마취한다고 죽는 사람도 있다고 들었는데 너무 아프다던데, 1상생 활로 즉각 복귀이 힘든데 재발했다고 하는데, 기타 등 사람들의 예기가 나를 힘들게 했는데.....좀 숨을 쉬어 보다니...결국 미룬 날에 굳게 결심하고 수술을 했다.


    병원에 도착해서 여러 검사를 하고 선생님을 못봐서 설명을 듣고 바로 수술대에 누웠다.와 핵이 떨려서 손에 바늘을 두 개 꽂았더니 점점 졸음이 온다.그러면서 "응... 최근 마취가 좋구요..."​하고 딥 슬립 ​ ​ 1어 나쁘지 않아 보니까 수술 끝.누군가가 나쁘지 않니, 아이를 깨우는 소리가 들렸다. ​"스쿠 진 씨 1어 괜찮은 아세요~"​ 정신은 대충 들었는데, 몸은 움직이는 1수가 없었다.그리고 손의 발길이 점점 움직여1수 있는 시기에 죽을 가져왔다. 나쁘지 않다, 의자 타이밍을 잘 먹어야 된다고 했는데... 내 다이어트는 이렇게 망하는 건가 싶다.그래도 회복이 먼저니까 먹기로 했어요.수술할 때는 의견보다 길어진 것 같다.하나 0시 반쯤 수술 진짜에 들었지만 4시 반경, 나쁘지 않고 왔다고 하더군요.선생님의 대화 내용이 약해서 계속, 당신으로 어려운 코이었다고 말씀하셨다. ​, 1상셍후와루로 진입을 시도한 나쁘지 않아 꿈이 무당 싱 용토소아. 적어도 2박 31은 입원해 야겟크 괜찮은 의견이 들어갔다.​


    >


    혈관이 안보여서 손등에 갖다 댄 것 같아.마취제가 뱃속에 들어간 것 같은데... 아무튼 배탈로 영양제를 맞았는데 너무 아파서 다른 곳으로 바꿔달라고 했다.친절한 간호사가 바꿔줬는데 내가 움직여서 그런지 결국 허리도 막혔다.


    >


    결국 오른팔로 다시 박히게 됐다.​​


    >


    병원의 일실이 있어 입원했지만 마음은 편하고 본인.텔레비젼도 실컷 보고... 링거도 실컷 맞아 ​ 전혀에서도 물방울이 살 찌는 것은 줄 몰랐는데 집에 와서 보면 4킬로가 한 시오고 헥츄은교크...​ ​


    >


    눈에 붓기나 멍이 들지 않도록 열심히 냉찜질을 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본인은 말을 잘 들어서 열심히 했어요.심하게 부은 사람의 사진을 보니 본인은 양호했다.​


    >


    죽을 먹었는데 또 저녁식사가 왔다. 자주 먹어야 한다기에 먹긴 했지만 다는 못 먹으니까...​​


    >


    수술후 나의 모습. 안습합니다.필터를 안 쓰면 너무 무서워져서 (지금도 무섭지만) 눈 밑에 멍이 저거보다 약간 진하게 눈물이 난다고 하는데 나는 안 나왔어.혈루 자신이라면 증거사진을 찍으려 했지만 수술 후기는 자기도 하지만 수술은 끝나기도 하지만 퇴원하지 않는 게 좋다.수술비 외에 드는 비용과 입원비, 수액비용(옵션이지만) 귀연골을 사용하여 이 비용까지 추가되므로 금액의 상당부분이 부차가 되었습니다.​ 실비가 100프로는 없는데.자주 자신 오길 바라면서.아, 그리고 3일째에 코에서 막은 솜을 뺐는데 엄청 아프다고 빼고~~안 박·준영이 꼭 그렇지만 이 정도야.문신을 새긴것보다 아프지 않다.​ 의견보다 아픈 일은 참는 한명.그런데 변비가 생겨서 개도 먹지 않는다.​ ​ 퇴원 후 코에 있는 걸 다 비우고 코가 매우 매우 매우 매우 숨이 1번 쉬지도 못할 정도로 꽉 막혀서 혹시 하 나 즉시 다시 예약을 신청했습니다.아, 수술한니 빨리 쉴 수 있을 게 아니고 자신...입이 곧 마른다. 그래서 코를 움직이는 이 말이라고 윗입술 보톡스를 놓아주었습니다만 물을 마실 때마다 줄줄 흐르는... 그렇긴 해도 코만 자신이 붙으면... 그렇긴 아직 만족스러운 수술 후기 회복해서 수술 후기 2편을 들어라.여러분 무서워하지 마세요. 우리 숨쉬고 살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